[버디버디 제거] 버디버디 삭제 하는 방법과 삭제가 안돼요 해결 하는 방법은 며칠전에는 버디버디 메신저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버디버디 설치 와 자동로그해지 하는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설치 후 메신저 버디버디가 오류가 또는 필요 없는 경우 메신저 버디버디를 제거 를 해야겠죠? 또는 사용하지 않는 경우 하드 용량도 차지 하고 불필요할 때는 삭제를 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메신저 프로그램 버디버디 삭제하는 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메신저 프로그램 버디버디 삭제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두가지가 있어 헉.!!.. 어려운것 아닐까라고 생각하실수도 있겠는데요 아닙니다.  메신저 프로그램 버디버디 제거 하는 과정은 쉬워요 마우스만 콕콕 눌어주시면 됩니다.

참고적으로 버디버디 삭제 한 환경은 윈도우 XP (서비스팩 3) 한 것 입니다.

■ 첫번째 방법은
 시작 ==> 설정 ==>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 /제거 란에서 버디버디를 제거 하는 방법
현재 설치된 프로그램 리스트에서 삭제할 버디버디를 찾은 후  오른쪽 제거 버튼을 클릭 합니다.


■ 두번째 방법은
시작 ==> 프로그램 ==> 버디버디 ==> 버디버디 삭제 버튼 클릭해서 삭제를 합니다.



이부분은 부터는 메신저 프로그램 버디버디를 삭제하는 과정은 같습니다.

선택한 응용 프로그램과 모든 기능을 완전히 제거 하시겠습니까?라고 메시지가 나오게 됩니다
지금은 메신저 버디버디 삭제가 목적이깐...... 당연히 예(Y)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아니요(N) 클릭하면 당연히 삭제를 하지 않겠다는 것입니다.


매신저 버디버디가 실행중에 즉 실행 되어 있는 경우 삭제 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그림이 나오게 됩니다
버디버디가 실행 중입니다. 버디버디를 종료하시겠습니까? 라고 아래와 같이 메시지 창이 나오게 됩니다.

삭제는 예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실수로 제거 버튼을 클릭하셨다면 당연히 아니요를 눌러줘야겠죠

지금은 버디버디를 삭제하는 과정이깐깐~~~~~~~~~~~예를 눌러주시면 됩니다다다다!

buddybuddy 삭제 과정이 쭉쭉쭉쭉~~~쭉쭉~~~~~~~~~ 나오게 된 후  아래 그림과 같이 버디버디 삭제 완료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완료 버튼을 눌러주시면 끝~~~~~~~~!!

■ 참고로 버디버디 삭제가 안돼요

제거 여러번 설치하고 제거 하고 반복해서 그런지 간혹 버디버디가 아래 그림과 같이 오류 내용을 알수 없는 한글이 깨져서 나오게 되면서 버디버디 삭제가 안돼는 경우가 있더군요


이런 경우 간단하게 버디버디를 재 설치 후 제거 및 삭제하면 버디버디 삭제가 안돼던 경우 삭제가 되었습니다
물론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버디버디 설치하는 방법은 앞부분에서 언급했던 
제가 포스팅한 것을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메신저 프로그램  buddybuddy 삭제 하는 방법을 살펴 보았습니다.
버디버디 홈페이지 주소 : http://www.buddybudd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