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걱정없는 무료로 한글 폰트 다운로드 받으세요, 포토샵 또는 문서 작업하다 보면 예쁜 한글 폰트 필요한 경우, 개인 사용자에게 무료로 한글 폰트 다운로드 및 예쁜 폰트 설치 가능한 헤움 폰트를 소개하겠습니다. 헤움은 폰트를 전문적으로 글꼴 제작 개발 하는 곳입니다.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한글 폰트 다운로드

■ 무료 한글 폰트 다운로드 및 헤움 폰트 종류

앞에서 잠깐 언급했지만 무료 한글 폰트 헤움 폰트는 폰트를 전문적으로 서체를 개발 하는 곳이라, 무료로 예쁜 폰트를 제공 한다고 해서 허점거나 그런 것 전혀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저도 한글 무료 헤움 폰트 다운로드해서 사용중에 있습니다.

 

헤움 예쁜 폰트 종류가 많다 보니 일부분만 열거 하겠습니다. 

 

헤움고딕 폰트

 

 헤움 별꼴이군 글꼴

 

헤움 엽서 폰트

 

헤움달팽이 글꼴

헤움 고냥이 폰트

 

헤움 애교점 폰트

 

헤움 구글 아이스크림 폰트 왠지 귀여운서도 예쁜 폰트로 사용하면 될것 같네요

헤움 방숙제 폰트

 

■ 무료 한글 폰트 다운로드 및 헤움 폰트 설치 방법 알아보기

헤움 폰트 설치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헤움 사이트에 가입 후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 윈도우에 설치 할 마음에 드는 무료 한글 예쁜 폰트를 선택합니다.

 

 

 

저는 개성적이고 예쁜 헤움아빠와크레파스 폰트를 다운로드 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윈도우 XP를 사용하고 있으니 Windows Download 메뉴버튼 클릭하겠습니다. 참고헤움 폰트 맥(Mac OS) 지원 됩니다.

 

 

무료 한글 폰트 다운로드

 

이파일을 열거나 저장하시겠습니까? 폰트 파일이 압축이 되어 있고 압축 된 폰트를 해지 할려면 저장을 해야기 때문에 저장(S) 버튼을 클릭합니다.

 

 

1번은 방문전 받은 압축된 무료 한글 폰트 파일 이고요 , 압축된 파일 풀게 되면 2번 헤움아빠와크레파스B ,A  폰트 파일 두개와, 라이센스 파일이 있습니다. 헤움 글꼴을 윈도우에 적용시키기 전 필히 라이센스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압축을 푼  헤움아빠와크레스파스 폰트 파일을 윈도우에 적용시켜 보겠습니다. 1번 폰트 선택 2번오른쪽 버튼 클릭 복사(C) -->내컴퓨터 --> C:\ --> Windows -->Fonts폴더에 3번 붙여 넣기기 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 부터 무료 포인트 헤움아빠와크레파스를 포토샵 그리고 문서 파일 작업할때 사용할수 있습니다.

 

■ 무료 한글 폰트 다운로드- 무료 폰트 사용 주의 사항 확인하기.

 

 

헤움 폰트는 개인 사용자에 한하여 비상업적인 용도로 무료로 보급하고 있으며, 그외 기업, 교육관, 공공기관, 비영리단체, 피씨방, 그리고 개인이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정품을 구매 하셔야 하니 이점 꼭 유의 하셔야 한다는 것 잊지마세요 그리고 회원 가입을 해야  헤움 폰트를 다운로드 받을수 있다는 점~. 

 

예쁜 한글 무료 폰트 다운로드 주소: http://www.heu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