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클린 최신버전 - 이지클린 다운로드 설치하기와 이지클린 최신버전은 컴맹도 쉽게 사용할수 있는 이지클린 최신버전으로 불필요한 레지트리와 인터넷임시 파일 삭제를 이지클린 최신버전으로 관리할 수 있는 이지클린 다운로드로 해서 느려진 컴퓨터 속도를 빠르게 해보자고요


 먼저 이지클린이란 쉽게 말해서 컴퓨터를 최적화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기존에 설치 돠어 있는 프로그램 이외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설치 와 삭제를 반복하게 되고, 인터넷 웹 서핑을 하다고 보면 임시 인터넷 파일과 불필요한 파일이 쌓이게 됩니다. 이런 정보들이 쌓이다 보면 오류 메세시지를 접하게 되는 경우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여 컴퓨터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 할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 이지클린입니다. 모든 메뉴가 한국어된 국산 프로그램이란 장점을 가지고 있고요 자동최적화, 디스크 최적화 ,레지스트리 최적화, 시작프로그램 관리, 인터넷 최적화 등의 여러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 방법이 쉽기 때문에 컴맹도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것이 장점 입니다.

■ 이지클린 최신버전 내용 알아보기
 
-AS58 업데이트 내용
Winamp와의 충돌문제 수정
레지스트리 최적화 속도 개선
-AS57 업데이트 내용
윈도우 7 호환성 개선

■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이지클린 기능 알아보기

- 레지스트리 최적화 : 불필요한 레지스트리를 삭제하여 레지스트리를 최적화함.
- 자동 최적화 : 디스크 최적화와 레지스트리 최적화를 한번에 수행함.
- 인터넷 최적화 :  레지스트리를 조작하여 인터넷 속도를 최적화함.
- 디스크 최적화 : 불필요한 파일을 찾아 삭제하여 디스크를 최적화함.
- 파일, 레지스트리 복구:  최적화시 삭제된 0바이트 파일이나 레지스트리값을 복구함.
- 메모리 최적화 : 사용 가능한 메모리를 확보하여 시스템을 최적화함.
- 파일, 레지스트리 복구:  최적화시 삭제된 0바이트 파일이나 레지스트리값을 복구함.
- 시작 프로그램 관리 :  윈도우 구동시 실행되는 프로그램들을 관리할 수 있음.
- 기록&목록 관리 :  시스템에 남는 각종 기록들을 관리(삭제)할 수 있음.- 업데이트
-  자동 업데이트 체크기능을 통해 이지클린을 최신버젼으로 유지함.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기능이 시작프로그램 관리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서 프로그램 설치와 삭제를 하다보니 레지스트리 최적화 기능. 디스크 최적화 그리고 자료를 찾기 위해서 웹서핑을 많이 하다 보니 인터넷 최적화 기능을 개인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지클린 최신버전 설치하는 방법

이지클린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제 컴퓨터 바탕화면에 이지클린 다운로드 폴더를 만든 후 다운로드 받은 파일 화면입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것이니 다운로드 받은 후 쉽게 찾을 수 있게 저 처럼 하면 편리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지클린 파일을 클릭하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이지클린를 설치를 시작합니다. 이지클린 설치하기 전 가능한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되어 있네요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말하는 것이겠죠, 저는 프로그램 설치하는 경우 현재  실행 중인 프로그램 종료 후 설치합니다.


다음을 눌러서 다음 과정으로 진행하게 되면 이지클린 사용권 계약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프로그램 한번 이상 설치해 보신 분이라면 접하게 되는 부분입니다. 필히 꼭 읽어 보셔야 할 부분입니다. 꼭 읽으셔야 합니다.


이지클린 이용약관을 다 읽으셨다면 동의함을 클릭해서 다음 과정으로 진행합니다

이지클린 설치 구성요소 화면


이지클린 스폰서 더모그에 체크가 되어 있습니다요, 아무래도 무료 프로그램 이다 보니, 개인이 만들다 보면 지원을 받아야 프로그램 업데이트 필요한 장비, 책 등을 구입할수 있어야 이지클린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할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스폰서가 필요합니다 

더모그에 체크 한 상태에서 다음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생성됩니다. 1번 즐겨찾기에 themog 추가  2번 바탕화면에  themog 여성의 쇼핑몰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이 됩니다.


저는 체크 한 상태에서 설치해보니 이지클린 설치 완료 버튼 전  themog 여성 의류 쇼핑몰 홈페이지가 열린 후 더이상  themog 관련 사이트이 뜨지 않아 컴퓨터 사용하는데 이상은 없었습니다.

더모그는 스폰서서로 사용자가 원치 않으면 체크 표시 푸신 후 설치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서 다음 과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이지클린 설치 위치 선택 기본값으로 C:₩Program Files₩Foruser Soft₩이지클린 폴더가 지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지클린 설치 위치 변경 없이 설치 버튼을 클릭하겠습니다

PS) C:₩Program Files₩Foruser Soft₩이지클린  폴더 기본값으로 되어 있는 상태에서 설치하는 것을 개인적으로 권장해드리고 싶어요 이유는 이지클린 설치 위치 변경하게 되면 이지클린이 삭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지클린 설치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설치 중 화면이 나오게 되고 초록색바가 끝까지가게 되면 이지클린 최신버전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이지클린 설치 완료 마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이지클린 설치 생각보다 쉽죠?!

■ 이지클린 최신버전 실행된 화면입니다.





■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이지클린 다운로드 하기

첨부된 이지클린 파일은 V3 lite 검사 결과 바이러스, 악성코드 감염이 없는 것으로 낫왔습니다. 저도 필요할때 다운 받아야 하고 외부에서 필요한 경우 사용해야 하기 때문 검사해서 올려 놓습니다. 

이지클린 다운로드 첨부 파일

ezcsetup_as58.exe


첨부된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이지클린 파일 버전은 AS58 입니다

 

이지클린 라이선스: 무료 (프리웨어)
이지클린 홈페이지 주소: http://www.forusersoft.co.kr

이상으로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이지클린 최신버전  이지클린 다운로드 설치하는 과정을 안내드렸습니다.  컴퓨터가 꺼쩌지근하게 느려졌다고 생각이드시면 돌려보세요 생생 돌아갑니다. 다음에 시간 있을때 이지클린 사용법을 포스팅해야겠습니다..즐거운하루 블로그 이야기 게으름과 친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