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 Zip 이벤트 당첨으로 늦게 받아본 그 문제의 책 V3 Zip 압축프로그램 리뷰 때문에 당첨되어 보냉가방 잘받았고 자랑할겸  제 블로그에 올렸는데 착오로 책을 안보내주셧다고 하네요 전 사실 보냉가방만 보내주는줄 알고 있었고 그리고 책은 보내주는 줄 모르고 있었는데요 친절하게 귓속말로 알려주고 가셨네요



그 문제의 책을 오늘 우체국 택배로 받게 되었습니다

두두두


책이름 ------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이름 안철수연구소
지음--------  안철수연구소 사람들

크~아~ 이것 읽을려면 일년 걸리겠네요

그런데 조기 하얀 것이 삐죽나온것이 무엇일까요?


V3zip 리뷰 이벤트 참여~~~ 또한 책이 늦게 따로 배송된 점 사과의 말씀~~
이런 내용입니다 아~ 친절도 하시지 사람이 하는 일 실수도 할수 있죠 뭐..

발송하는 직원이 이것 때문에 혼나지 않았나 모르겠네요

아무튼 책 잘 받았습니다 일년 동안 읽어야 할것 같네요
책 읽는 속도가 늦다보니...

V3 Zip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그 문제의 책과 보냉가방

보냉가방





보냉가방 과 그리고 그 문제의 책 잘받았습니다 그리고 제 리뷰 뽑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도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