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 세계등불 축제 현장에 갔다 왔습니다, 세계등불 축제 하는 줄 몰랐는데 토요일 청담보살 영화 때문에 종로에 가는 바람에
청계천(淸溪川)에서 세계 등불 축제하는 줄 알았습니다

추운날 손을 비벼 가면서 세계등불 축제  구경하고 왔습니다

제 사랑하는 폰카 함께
토요일 이라 그런가요? 정말이지 구경하로 온 분들이 엄청 많이 왔습니다

제가 찍는 청계천(Cheonggyecheon)에서 열린 세계 등불 축제 함 보실까요
주의:?! 폰카로 찍은거라 잘 안나왔습니다 그것도 밤이라 크크 낮에 찍을걸 하는 생각이

포토샵으로 보정 할까하다 귀찮아서 안했습니다

2009 세계 등불 축제 (Seoul Lantern Festival 2009) 


남대문

잘 기억 안나네요 패스~


전등으로 세계 등불 축제


포즈가 멋지죠  왠지 저 손에서 불이 나올듯하죠


중국용 왠지 저 입에서 불이 나올듯한 용용용용

각자 소원을 적은 전등입니다 읽어보고 싶지만 추워서 못 읽어봐네요





피사의 사탑 ... 제가 안 밀었는데 삐 뚤어져더라구요


저팔계가 쓰는 바주카포는 몇MM 일까요?

손오공 그리고 사오정 그리고 삼정 법사


잘 안나왔네요 또치 둘리 마이콜


비보이 그리고 국악

인도
코끼리

봉황??

꽃사슴

사진이 너무 많네요

다음 편을 기대해주세요  ☞청계천 세계 등불 축제 현장에 갔다 왔습니다 두번째 이야기

장소 : 청계천(청계광장~삼일교)
청계천 가는방법: 지하철 5호선광화문 역 5번 출구 1호선종각역 5번, 4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