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툴즈 알툴바 삭제 이스트소프트 알툴바 제거 보안프로그램 알약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에서 만든 알툴즈 중 에서 알툴바 삭제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마우스 몇번만 클릭하면 간단하게 알툴즈 이스트소프트 알툴바 제거가 가능합니다.

■ 주소입력줄 바로 밑에 있는 도구 모임에 있는 알툴바 삭제

아래 화면에 보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알툴바가 설치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환경설정을 해주셨거나 위치를 변경하셨을 경우 약간 아래 그림과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알툴바에 보시면 파랑색 영어 소문자 이렇게 생긴 것이 있습니다. ▼ 역삼형을 눌러주시면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요 메뉴에서 알툴바 제거하기(X)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위 그림 알툴바 제거 메뉴 선택 화면 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알툴바를 삭제합니다 라는 글씨와 의견을 입력해주십시오라고 아래 그림과 같이 나옵니다. 해당 사항을 선택 후 알투바 삭제시작을 클릭해쥬시면 알툴바가 제거가 됩니다.


알투가 삭제 완료가 되었을 때 나오는 화면 입니다.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알툴바 제거
위 방법이 어렵고 ⓔ 못찾겠어요 라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제어판에 있는 프로그램 추가/제거 란에서 간단하게 제거가능합니다.  제어판 위치는 시작 ->설정 -> 제어판 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란을 클릭하게 되면  현재 설치된 프로그램에서 알툴바를 찾습니다.

오른쪽 제거 버튼을 살포시 눌러주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정말로 알툴바를 제거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시가 나오게 됩니다. 실수로 잘못 눌렀을 경우를 대비해서 물어보는 것 같습니다

저는 알툴바 삭제가 목적이니 예를 클릭하게 습니다


알툴바 제거중 초록색 바가 끝까지 가면 알툴바 제거가 완료가 됩니다

알툴바 제거 완료 확인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제 윈도우 환경은 윈도우 XP SP3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에서 알툴바 삭제를 하는 방법을 안내한것입니다.
지금까지 알툴즈 알툴바 삭제 이스트소프트 알툴바 제거 하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