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Web CureIT는 바이러스를 검사하여 치료 기능을 제공해주는 무료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러시아 보안 업체 닥터웹(Dr.Web)에서 미설치 형태의 Dr.Web CureIt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버전은 실시간 감시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며, install 방식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실행 파일을 받아서 그대로 실행하여 사용하는버전입니다.

실시간 바이러스 검사 및 치료 기능이 없는 관계로 사용자는 반드시 실시간 바이러스 검사 치료 기능을 가진 백신을 설치해 두고 Dr.Web CureIT을 보조 백신으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사용자가 Dr.Web CureIT로 시스템을 검사하고 바이러스가 발견되면 치료를 할 수 있는 수동 바이러스 검사 치료기능만 제공하는 백신입니다
.


참고로 현재 Dr.Web 제품의 엔진은 국내 바이러스 체이서(Virus Chaser)에서 채택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미지가 잘 안보이시면 클릭하시면 깨끗하게 볼수 있습니다 )



 


첫실행화면
시작
업데이트 볼수 있습니다
시작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검사 화면이 나옵니다 확인버튼을 클릭

업데이트를 클릭하시면 파일을 받을수 있게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그럼 저장버튼 클릭해서 다운 받으시면됩니다


 


검사실행화면
검사 실행화면입니다
빠른검사모드 전체검사모드 그리고 사용자정의 모드 가 있습니다
원하는 모드로 선택후 오른쪽에 보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확인수있습니다 그럼 플레이 클릭하시면 검사가 진행됩니다

 


종료했을때 뜨는 화면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는 대신 사용 중 왼쪽과 같은 광고 창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광고창은 뜨는것은 정식제품에는 실시간 감시 기능을 제공하는 하기 때문에 제품을 구입 홍보하는 창일 뿐 제품 사용 기능을 제한을 두는 것이 아닙니다.즉 무료 검사후에 무료로 치료까지 된다는 뜻입니다..




닥터웹
(개발사이트 및 다운로드받기
닥터웹 사이트:http://freedrweb.com
닥터웹 다운받기:ftp://ftp.drweb.com/pub/drweb/cureit/launch.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