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을 돈으로 환산하면 얼마일까?확인하는방법 이라는 글을 제 블로그에 쓴 적있습니다 그럼 등수는 몇등일까 하는 생각이들어서 알아봐습니다
 
참고로
내블로그을 돈으로 환산하면 얼마일까?확인하는방법 못 읽어보신분들은 읽어보세요 참고로 블로그 순위는 해당 업체가 가지고 있는 기준으로 평가한 결과값으로 결정됩니다

그러니깐 각각의 기준있게죠  자그럼 내 블로그는 몇등이나 하고 있는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소개하는곳에서  저와 같이 확인해봐요 --- 내 블로그는 몇등일까? 순위 알아보는 방법




1. 블로그얌 랭킹쇼

블로그얌이 가치만 (금액) 평가하는  줄알았는데 아니더군요 랭킹도 확인 할수가 있네요!!
제블로그 순위는 6,731위네요 ☞ 블로그얌 랭킹쇼 순위확인하기
(주위사항:: 먼저 블로그얌에 블로그를 등록시켜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2.다음 디렉토리 검색

다음에서도 순위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단 다음에 블로그를 등록하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2008년11월1일 현재까지 전체 순위가 38,119위네요 ☞다음 디렉토리 검색순위 알아보기

블로그 이름 옆에 지표보기 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볼수 있습니다


3.야후 블로그 랭킹 검색

아시는분들 아시게죠 몇달전에 야후에서 블로그 랭킹 오픈이벤트 기억들하시죠?!! 순위확인후 블로그에 순위 뱃지 설치 하기 이벤트였다는거;; 물론 블로그에 뱃지를 설치하면 검색 없이 바로 바로 순위 확인도 가능하다는거죠
제블로그 순위는 2008.11.3 집계로 23,328위네요  ☞야후 블로그 랭킹에서 순위알아보기


4.블로그 코리아

블로그 코리아의 경우 가입후 블로그를 등록시켜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순위 확인하는 방법은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영향력 지수를 클릭 하시면 블로그코리아 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블로그 순위는 어제보다 13계단 올라  오늘은 148위입니다  ☞블로그 코리아에서 순위 알아보기


5.대한민국 No1

매일 ,고유 방문, 전체 방문 ,고유 피드백 ,전체 피드백 ,고유 클릭 ,전체 클릭을 부가적으로 얻을수 있습니다 물론 전체적은 순위도 확인가능합니다  대한민국No1 사이트에 가입을하셔야 순위를 알수가 있습니다 단 블로그에 배너를 달아 놓으셔야 순위체크가 가능합니다 제 블로가 18위네요  ☞대한민국 No1에서 순위 알아보기


6.블로그 랭킹 위젯

위젯으로 손쉽게 실시간으로 전체순위와 오늘 순위 그리고 급상승 블로거를 알수가 있습니다
제 블로그가 전체 282와오늘124 위네요 ☞등수 위젯 설치로 등수 알아보기


 

이상 순위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봐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그렇게 높은 순위는 아니네요 여러분 어떠세요 저보다 높은신간요 아마도 높을꺼라고 생각합니다 ^^ 순위는 재미로 알아보세요 참고로 순위에 잡착하시는 분들은 확인하시마세요 ^^;; 즉 블로그와 블로그는 경쟁 상대가 아닙니다  하나의 소통 공간입니다.